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my opinion; 따로가치의 생각!! !!

POST : 정치

이완구 신임총리, 잘하거나 못하거나...

오늘 이완구 총리 후보자의 인준안이 결국 통과되었습니다. 참으로 걱정스러운 일이군요. 왜냐하면 국민의 뜻과 다르기 때문입니다.

 

TV뉴스에 나오는 의원들의 말을 보면, 국민의 뜻에 따라 투표했다고 하는데, 참으로 가소로운 이야기를 합니다. 국민의 뜻이라면 인준안을 부결시켰어야 하는데 말입니다.

참으로 양아치와 다를 바 없는 의원들의 말솜씨에 혀를 내두를 뿐입니다.

 

이완구 신임총리를 보면, 그 동안의 비리백화점 결과로 반쪽짜리 총리라고 하는데, 그래서 무슨 일을 할 수 있는지 모르겠네요...

 

[이완구 총리][출처: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502162016381&code=910402]

 

그럼에도 국민을 생각한다면, 이완구 총리는 어떤 역할을 하게 될까요?

 

좋은 쪽으로 생각한다면,

지금까지의 본인의 잘잘못을 자아비판하고 새로운 각오로서 국민을 위한 행정을 펼치는 것입니다. 그래야 역사에 역지사지의 총리로서 이름을 남길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쁜 쪽으로 생각한다면,

반쪽총리라는 의미를 주는 것처럼, 국민을 위한 힘있는 개혁을 추진할 수 없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부정비리백화점처럼 총리로서 비리총리로 전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박근혜 대통령에게 할 말을 하겠다고 했지만 이래서 과연 할 말을 할 수 있을까요?

결국 명색만 총리고 박근혜의 정치판 놀이용 완구로 전략할 것입니다. 완구총리!! 박근혜의 장난감 총리가 된다면 그냥 대한민국 역사에 오점을 남긴 인물로 남을 겁니다.

국민의 불행이죠!!

 

개인적으로 후자 쪽에 손을 들어 봅니다. 자신의 잘못을 말로만 반성할 뿐 행동은 전혀 그렇지 않다는 것은 결국 그의 내면적 성향이 그렇게 꾸며져 있다는 것이니, 앞으로의 행동이라고 달라지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만큼 국민행복은 더욱 요원해 지고 국민고통만 가중되는 몇 년이 될 것입니다. 우려스럽고 걱정스러울 뿐입니다.

 

 

top

posted at

2015. 2. 16. 20:20


CONTENTS

my opinion; 따로가치의 생각!! !!
BLOG main image
정치적 개인 관심사 등에 대한 썰을 풀어 보면서, 미래를 생각해 보는, 개썰[個說] 공간입니다.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